필요

제 성격이 좀 않좋은데 바꾸는법 좀;;. 성격, 성격바꾸는법.

top of best 2016. 12. 1. 22:40
아침마다 제 이상형인분이 지하철에서 보이는데 말을걸어야할까요 말아야할까요 고민되네요 일단은 성격바꾸는법 알아보고할꼐요.


누구 성격 바꾸는법 아는사람업음?!?!!?????
안녕하세요 초 6입니다!제 성격이 좀 않좋아요..


피곤한몸을 이끌고 저는 성격바꾸는법포스팅했어요 .


와 갑자기 급 상승중인 성격바꾸는법에 대해 살짝 알아볼까요??.


누구 성격 바꾸는법 아는사람업음?!?!!?????
안녕하세요.

광진구 청소년 상담복지센터 사이버상담원입니다.
자신의 성격때문에 고민이 많은 것 같아요.


화도 잘 내고 자기주장이 강한 것 때문에 친구들과의 관계에 어려움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사람들의 성격은 다 제각각이기때문에 자기주장이 강할 수도 있고 화를 잘 못참을 수도 있고 타인의 의견에 잘 반박할 수도 있어요고 생각해요.
이러한 성격이 꼭 단점이라고 볼 수는 없을 것 같아요.


분명 이러한 성격이 도움이 되는 상황도 있을테고 어쩌면 남들보다 논리적, 분석적이거나 불의를 참지 못한다든가 하는 성격때문에 이렇게 될 수도 있어요고 생각돼요.  그렇기 때문에 내 성격은 왜이럴까, 나는 성격이 나쁜 것 같다라고 자책하기 보다는 이런 성격을 가지고도 다른 친구들과 잘 소통하고 조화롭게 대인관계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필요할 것 같아요.
  예를 들어, 화가 나는 일이 있고, 다른 친구의 말에 반박하고 싶을 때에 바로 말을 내뱉기 보다는 마음을 조금 차분하게 가라앉히고 그 친구의 말도 충분히 들어보고 나서, "너는 이러이러해서 그렇게 생각하는 것 같아, 그런데 나는 이러이러해서 이렇다기 보다는 이런 쪽이 맞는 것 같다고 느껴져" 라고 조금 풀어서 설명하듯, 그리고 차분한 말투로 자신의 마음에 대해 전달해보는 거에요.
같은 뜻을지라도 아 다르고 어 다르다는 말이 있듯이, 결과적으로 00님이 전달하려고 하는 것이 같더라도 어떻게 표현하는지, 말투와 표정 등에 따라 많이 다르게 전달될 수 있으니 00님은 이러한 노력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본인의 성격이 조금 강다하다고 느껴져 고민이 많았던 것 같아요.
하지만 분명 00님의 성격에는 그만의 충분한 장점이 있어요.
성격이 바꾸려고 하기 보다는 표현의 방식을 바꿔보려 노력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구요, 혹시 더 상담받고 싶은 것이 있어요면 24시간 무료통화가 가능한 1388청소년 전화나 가까운 청소년 상담복지센터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오랫만에 친구들이랑 술한잔해야겠네요 성격바꾸는법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이런날씨에는 군밤이나 군고구마 먹고싶어요 성격바꾸는법나오는데 볼까요?.


누구 성격 바꾸는법 아는사람업음?!?!!?????
저도 6학년이고 내년 중1되는 여자입니다.

    화를 못참고 잘낸다는건 화를 참아보려 해야해요.
어렵겠지만 노력을 해봐야하는 부분입니다.


  의견에 반박하지말고 의견을 존중해보세요.
"아니 그게아니라~" 가 아닌 "오!그러자,좋은생각이야" 등으로 최대한 존중하고 이해하세요.
  애들잘못을 선생님께 말씀드린다는건 잘못된건 아니지만 고자질로보인다면 고쳐야해요! 일단 참으세요.그다음 경고하세요.그다음 경고한 내용을 실천에 옮기세요.하지만 선생님께 말씀드리지만 말고 만약 뛰어다닌다면 넘어진다는걸 알게하고 규칙을 어기면 나중엔 반칙처리로 점수가 안좋아진다는걸 알게하세요.


  만약 질문자분이 위에처럼 행동한 친구가있어요면 "내가 ~해서 속상했지? 중학교가선 잘지내보자.

역시 남자는 머리빨 너무기분좋은 날이고 성격바꾸는법알아봤습니다..